종합 한방 치료

성 통증이란 무엇인가?
​
만성 통증은 흔히 12 주 이상 지속되는 통증으로 정의됩니다. 급성 통증은 질병이나 외상에 의한 조직 손상과 같은 통각 수용성  자극에 의한 생물학적 증상이지만, 만성 통증은 급성통증과는 그 양상이 매우 다릅니다. 만성 통증은 종종 몇 달 또는 더 오래 지속되기도 하고 질병으로 진행되기도 합니다.또한 만성 통증은 보통 증상을 보이는 부위의 경계가 명확치 않고 지속적이며 환자는 대개 우울증이 동반되거나 무기력함을 보이기도 합니다.

통증 그래프.PNG

섬유근육통의 18개 압통점

섬유근육통은 만성적으로 전신의 근골격계 통증, 뻣뻣함, 감각이상,수면장애, 피로감을 일으키고, 신체 곳곳에 압통점이 나타나는 힘줄 및 인대 근막과 근육, 지방조직의 ​통증 증후군입니다.

진단

3개월이상 근골격계 통증을 호소하고 진찰 시 18개의 특정한 신체 부위 중 11군데 ​이상에서 유의한 압통을 호소할 경우에 진단을 내리게 됩니다.

sy(1).jpg
th.jpg

​진료과목

마음 편한 클리닉

• 화병

• 우울증

• 불면증

• ​두통

통증 클리닉

• 목 / 허리 디스크

• 발목 / 손목 인대

• 무릎관절

• ​어깨 / 오십견 /회전근개

• 근육통 / 근막통증증후군

• 섬유근육통

• ​좌골신경통

웰빙 클리닉

• 노화방지

• 중풍

• 치매 예방

• ​탈모

학습치료 클리닉

• 집중력 장애

• 스트레스

• ​총명탕 / 총명환

성장 클리닉

• 성장탕

• ​성장지압

남성 클리닉

• 성기능 장애

• ​전립선

다하라 한방병원의 한방진료 과목은 마음 클리닉에서 화병, 우울증, 불면증, 두통을 통증 클리닉에서 목, 허리 디스크, 발목 손목 인대, 무릎관절, 어깨, 근육통,섬유근육통, 좌골신경통 등을 치료합니다.